아이티랩 - IT 뉴스
비즈니스 모델이 흑자와 적자를 결정할까요?.. 3가지 유형으로 정리한 12개사의 비즈니스 모델 비즈니스 모델이 흑자와 적자를 결정할까요?.. 3가지 유형으로 정리한 1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김효선님의 기고입니다.   시장에서 성장보다 수익성을 강조하는 목소리가 커지며 기업에서도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어느 기업이나 돈 잘 벌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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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육각과 설로인의 운명을 바꾼 ‘초신선’과 ‘숙성’ 비즈니스 정육각과 설로인의 운명을 바꾼 ‘초신선’과 ‘숙성’ 비즈니스
IT일반    *이 글은 외부 필자인 설민철님의 기고입니다.   비슷한 비즈니스 모델로 출발해 다른 길을 걷고 있는 두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푸드테크 기업 정육각과 설로인입니다.     두 기업 모두 [..
아웃스탠딩
설로인, 한국소비자포럼 신선정육배달 1위 선정 설로인, 한국소비자포럼 신선정육배달 1위 선정
IT일반  설로인은 3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선정육배달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한국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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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로인, 디카르고와 블록체인 기반 축산유통 플랫폼 공동 개발 설로인, 디카르고와 블록체인 기반 축산유통 플랫폼 공동 개발
IT일반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설로인이 블록체인 물류 플랫폼 디카르고(dKargo)와 함께 축산에 특화된 물류 플랫폼을 공동 개발한다고 23일 밝혔다. 설로인은 디카르고와 함께 원육의 선별, 소싱, 숙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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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로인, 400억원 투자 유치 및 스마트 프로덕트 센터 설립 설로인, 400억원 투자 유치 및 스마트 프로덕트 센터 설립
벤처/스타트업  한우 업계 1위 브랜드 ‘설로인’이 400억원의 대규모 자금을 유치했다. 산업은행은Meat-Tech 분야에서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육류업계 혁신을 높이 평가하여 투·융자 복합금융으로 310억 원..
벤처스퀘어
설로인은 왜 신선고기보다 숙성고기가 더 맛있다고 할까? 설로인은 왜 신선고기보다 숙성고기가 더 맛있다고 할까?
IT일반    “당연히 숙성한 고기가  훨씬 맛있습니다”   (설로인 변준원 대표)   2017년 설립된 설로인은 푸드테크 스타트업입니다.   한우 브랜드 ‘설로인’과 외식 체인점 ‘삼정하누’, 한우 오마카세..
아웃스탠딩
푸드테크 스타트업 설로인, 160억원 투자 유치 푸드테크 스타트업 설로인, 160억원 투자 유치
벤처/스타트업  푸드테크기업 설로인이 총 16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 설로인은 지난 2019년 하나벤처스의 시드투자를 시작으로 누적 투자 금액 220억원 이상을 유치했다. 이번 투자는 스마일게..
벤처스퀘어
하나벤처스, 푸드테크 ‘클리버’에 20억 원 단독투자 하나벤처스, 푸드테크 ‘클리버’에 20억 원 단독투자
벤처/스타트업  하나벤처스가 한우 유통 스타트업 ‘클리버’에 20억 원 단독 투자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클리버는 한우 브랜드 ‘설로인’과 한우 전문 레스토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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